포토로그



10.05.21 임진각(3) ┣인물

450d/ 1/200초/ iso400/ f14

ㅎㅎㅎ

450d/ 1/60초/ iso400/ f14

이영애(?)와 한컷!

450d/ 1/250초/ iso400/ f14

ㅋㅋㅋ
450d/ 1/250초/ iso400/ f14

도데체 뭘 봤길래...

450d/ 1/25초/ iso400/ f4.5

흠냐...
450d/ 1/1600초/ iso400/ f4

IMJINGAK+누나

450d/ 1/1000초/ iso400/ f5.6

큰일이로세~

이건 인물이 아닌데...

450d/ 1/1250초/ iso400/ f5.6

헐...

450d/ 1/800초/ iso400/ f5.6

나도 안녕...

450d/ 1/800초/ iso400/ f5.6

이제서야 안 사실!!!

다음번에 카메라 잡는법 가르쳐 줘야지~

450d/ 1/1250초/ iso400/ f5.6

헉헉 마지막!!!

힘들다...

덧 하나. 인물이 아닌데, 여기 들어가다니... 흠... 카테고리 수정을 해야 할듯...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