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로그



09.08.22 [지.아이.조:전쟁의서막(G.I.Joe : The Rise of Cobra(2009)]파리장면은 정말 강추... 영화

날짜가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는데, 저 쯤? 되는날, 잡룡선생의 어머님및 친인척이 집에 오신다는 관계로 최씨 아저씨와 꾸역꾸역 예매하고 가서 봤습니다.
생각해보니, 저때도 제가 표값을 낸듯한, 이건 뭥미 맨날 내가 영화값만 내는듯한... 재수없는 생각이... 뒷목을 부여잡게 만드네요.

스토리로 넘어오면, B급 히어로물?
최첨단 악당들과, 최첨단 히어로들의 지구 평화를 위한 대결!!!
그 속에 피어나는 옛 사랑과의 재회, 그리고 사랑!!! 또한 악당이 될수 밖에 없었던 눈물나는 이야기!!! 그리고, 충격적인 반전!!!

뭐, 스토리로만 따지면 그런데 CG라던지 액션신이라던지는 헐리웃의 1%부족한 블럭버스터라고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파리에서의 추격신은 정말~~~ 굿!굿!굿! 101점을 주고 싶은 마음입니다.
그 감동을 느껴보고자 어찌저찌 집에서도 보게돼었는데, 화면이 작아서그런지 스피커가 안좋아서 그런지, 속도감이 안느껴지더군요.

뭐, 역시 영화는 영화관에서?

속편제작이 거의 확실시 돼는거 같던데, 극본만 좀 뭐라 그럴까요? 악이 악일수 밖에 없는 이유!!! 같은 것을 그럴싸하게 만들어서 생각좀하게 만들면 정말 멋질것 같은데 말입니다.

잔뜩은 아니고, 약간 속편을 기대해 봅니다.

덧. 이병헌 이야기를 안했는데... 접... 멋있습니다... (별로 잘난 남자들은 이야기 하고 싶지 않아서요)
     (ㅎㅎㅎ 그렇다면 앞으로도 영원히 남자들 배우는 이야기를 안한다는?)

시에나 밀러 예쁘네요...ㅎㅎㅎ

출처 - 다음 영화 정보(http://movie.daum.net/moviedetail/moviedetailMain.do?movieId=44833)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