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로그



09.06.28 [트렌스 포머:패자의 역습(Transformaers: revenge of the Fallen, 2009)]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지는 지구인들... 영화

잔뜩 기대하고 본 영화... 우연히 CGV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거의 한달전에 예매를 했습니다.
당시 이런건 IMAX에서 봐야지~~~ 하고 역시나, 국민은행 할인을 믿고 제가 결재했죠.
같이 본 망할녀석은, 생각보다 별로라고 이라고 평한... 쳐 죽여야...(뭐, 그래도 삼계탕을 얻어 먹었으니 흠흠)

스토리로 넘어와서, 1편에서 이어지는 이야기죠.
오토봇과 디셉티콘의 전쟁. 그리고, 고래 싸움에 새우등 터지는 불쌍한 지구인들...
그리고, 더 이상 고래 싸움에 싸움에 끼고 싶지 않다며 싸움에서 빠지려한 샘~~~
그러자 마자 벌어지는 옵티머스의 죽음...
뭐, 큐브니 폴른이니 뭐니 있지만 스토리는 이정도로 마칩니다.

제 친구녀석은 생각 보다 별로라고 했지만, 전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한 10분? 20분? 마다 벌어지는 전투와 급박하게 돌아가는 스토리 빠른 화면전환.
정말 영화 시간 동안 시간을 확인하게 만들지 않더군요.
단지 아쉬운점은 마이클 베이 감독이 한국에서도 찍고 싶었다던데, 정말 아쉽습니다. 처음 중국에서 벌어지는 전투신이 한국에서 벌어질수 있었을까요?

그리고, 끝으로 오토봇들의 정체를 알아버린 지구인들과 과연 3편에서는 어떻게 스토리가 이어질지 몹시 궁금해집니다.

덧. 3편은 누구와 볼수 있을까요? 에휴...
덧2. 메가트론 좀 멋있어지면 좋으련만...

승리의 옵티머스!!!


괜찮은 포토 조차 없는 메가트론...ㅠ0ㅠ

출처 - 다음 영화 정보(http://movie.daum.net/moviedetail/moviedetailMain.do?movieId=43985)

덧글

  • 잠본이 2009/12/12 15:08 # 답글

    메가트론은 확실히 1편에선 등장시간이 짧았고 이번엔 폴른에게 밀려서 비중이 줄고...손해를 많이 보더군요. 3편에선 활약 좀 할는지;;;
  • 시매 2009/12/15 16:48 #

    이리저리 차였죠...

    동내북처럼...

댓글 입력 영역